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Block B

121111 목동 팬싸인회 범 표 효

 

 

 

 

 

 

 

 

 

 

 

 

모든 사진은 당연히 당연히~ 클릭해서 보시는게 젤 조아요'0'

경 권 탤은 어딘가에 있기두 하구.. 못 찍었기두 하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리 봐도 토파즈홀 조명은 병시니여써..는 애들이 눈부셔해서..

특히 재효찡이..ㅠㅅㅠ 그래서 사진이 이런거얌...

 

역시나 2차가공은 모든거 다 금지! 애들 얼굴에 로고 박기 싫다그여

2차가공은 이민혁 표지훈 안재효만 가능함!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