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CO

121126 에이즈 예방 콘서트 내린지호ㅠㅅㅠ

 사진 저장 하실꺼면 제발 클릭해서 저장해주세요ㅠㅅㅠ 이상태로 저장하면 사진크기가 넘 작아져여.. 나 우러.. (징징)

 

 

 

 

 

 

 

 

 

 

 

 

 

 

 

 

 

 

우지호 안 멋있는거 알려주실분 구함~~~@@@@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존잘 존멋!!!!!!!!!! 매일매일 멋있는 우지호^ㅇ^♪

추후에 몇장 더 추가 될..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진짜 지호 얼굴에 로고 박기 싫으니까 2차가공 하지 마세요 plz...

2차가공은 우지호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