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의 떡

120311 케이컬렉션 아이유



그동안 올린 사진들 보면 알겠지만 난 세로사진 별로 안좋아한다눙
뭔가 가로가 안정적이야 근데 이번엔 세로사진이 참 예쁘다'-'bbbb
볼때마다 느끼는고지만 참 표정이 다양해^ㅇ^ boo때보다 훨~씬 다양해져써
항상 예쁜 지으니! 지으니는 옳다 귀엽다 언제나 말하지만 울 지으니는 회전문이얌..
아이유는 아이~유 귀여워해서 아이유 라믄서여?_? 아냐? 맞눈거가튼데?
아~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지은 예쁘당!

사진은 케컬가느라 아침부터 바빴던 jan님이 주셨다눙! 수고수고하셨음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