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ns

핑크핑크해


1. 티톨 좀 바꿔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걍 포ㅋ기ㅋ 아무리 생각해도 티톨은 어려워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갠홈이 훨 더 쉽고 쉬운듯.. 뭐 편한걸로 따지면 이게 더 편하긴 한데 무튼 갠홈 다시 팔까..

2. 나.. 나름대로 해본 리녈^^;;;; 핑꾸핑꾸하게 했다눙~_~ 핑크색 넘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침대 바꾸면 핑크로 주문할꼬야..
화장대도 더러워졌는데 화장대도 바꿀까..는 돈이 없당^ㅇ^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또또또 면접 보러간다 아 이제 면접 보는것두 지겨오.. 안따놨던 자격증 다시 따고 토익 공부나 할까 시프당
놀고 있느니 공부하고 알바라도 해볼까 고민중.. 우선 면접 잡힌거 다 보고 다 안되면 알바인생 시작해야쥐 슬프다..ㅠㅅㅠ

4. 오늘 모차찡 안양에서 만나서 미피! 몽땅사랑해 머거따눙~ 모차가 사줘떠 그래서 더 맛있어떠^ㅇ^
니지갈까 했는데 준비시간 이길래 쿨하게 미피로 고고! 근데 넓은 미피에 우리 둘뿐이어서 좀 뻘쭘민망..
나갈때쯤엔 사람 많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구 주카페가서 아메리카노~ 조아조아조아 마셔뜸!_!
주구장창 얘기하구 모차 멘붕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집에 가는길에 문득 생각남
아 카메라..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카메라 못ㅋ줌ㅋ 모차는 산들데이 ㅃ2..
안타까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집에 오는데 어떤 고딩 두명이 타는데 한명은 곰인형이랑 같이있는 사탕 한명은 추파춥스 한통을 들고 탔다
그래서 기분 매우 언짢았음=_= 사탕먹으면 이 다썩음 그래서 난 안ㅋ먹ㅋ어ㅋ 대신 초콜렛 먹음^ㅇ^ 시발..
남치니 왜 없으세여?????????? 지금 어디계세여?????? 저 수니라고 무시하심?????? 그러디망.. 슬퍼 시발..

오늘의 결론 미피는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사탕은 이썩음 초콜렛 드셈

'pi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  (5) 2012.11.13
121016  (0) 2012.10.16
코알라키드  (0) 2012.01.23
신년회  (0) 2012.01.06
pie in the sky :: notice (+Link)  (0) 201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