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CO

121206 동아학생가요제 학교에서 공연하느라 신난 지코!

사진 저장 하실꺼면 제발 클릭해서 저장해주세요ㅠㅅㅠ

이상태로 저장하면 사진크기가 넘 작아져여.. 크게크게 보는게 좋잖아요!_!

 

 

 

 

 

 

 

 

 

 

 

 

 

 

 

 

 

 

 

 

 

 

 

 

 

 

 

공연장 들어가기 전까지 빡침의 연속 이었지만 지호 보는 순간 힐링~

거기다가 배틀로얄, 암스틸플라이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월 6일날 제가 이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었던게 분명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ㅠㅠ 내 든든이 댜룽이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보구싶당..

 

로고크롭, 리사이징, 후보정 등 2차가공 하지 마세요 애 얼굴에 로고 박기 싫어요.. plz...

2차가공은 언제나처럼 우지호만 가능합니다! 지호눙 원본도 보내줄수 있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