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CO

121109 롯데월드 수능콘서트 존잘존멋 내 지코♥

 

 

 닐맘에 이렇게 귀여운거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우죠 귀여워 '오'

 

 

아... 오빠다...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호오빠ㅠㅠㅠㅠㅠㅠㅠ

 

 

디호 지굼 디티구 힘드더여ㅠㅅㅠ

 

 

 

 

조.. 존잘...! (털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기여워

 

 

 

No jok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지훈 우지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지훈 표정 잔망잔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린양들을 어떠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우지호 사진 다 멋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난없다 진짜... 레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차가공은 금지! 내 사진 가지고 가공 하는거 안좋아해여

오빠 얼굴에 로고 박기는 싫으니까 존중 좀 해주세요

역시나 2차가공은 우지호만 가능함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