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CO

121111 목동 팬싸인회 우리 지호♥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이 거지같은 조명!!!!!!!!!!!!!!!!!!!!!!!!!!!!!!!!!!!!!!!!!!!!!!!!!

그래도 애들이 눈부시다는데... 조명을 꺼야지.. 하지만 그래서 난 넘 슬퍼써ㅠㅅㅠ

우선 여기까지만 보정~_~ 나머지는 또 올라옵니당!_!

 

2차가공은 절대 금지! 제 사진 가공되어 떠돌아 다니는거 굉장히 싫어함;_;

특히 블락비 까는글에 쓰면 대대로 내가 저주함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가공은 역시나 우지호만 가능합니다 '-^